1. 우리 가양요양병원에서는 의료서비스 수행 결과로 고객 만족도 및 의료서비스 업무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 요구사항과 업무 개선의 필요한 제반 사항을 의료서비스 업무에 반영합니다.
2. 이에 의료서비스 만족도 및 의료서비스 업무에 대한 설문조사, 분석업무 적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2015년 의료서비스 만족도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.
3. 가양요양병원을 이용하시는 환자 및 보호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- 아 래 -
가. 사 업 명 : 의료서비스 만족도 관리
나. 사업기간 : 2015년 11월 16일 ~ 2015년 12월 22일
- 의료서비스 만족도 계획('15.11.11)
- 의료서비스 만족도 설문 홍보('15.11.16~'15.11.22)
- 의료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('15.11.23~'15.12.12)
- 의료서비스 만족도 평가 : 통계 및 분석('15. 12월 중)
다. 사업장소 : 가양요양병원(1층, 2병동~3병동)
라. 사업내용 : 환자(입원등록자), 보호자(방문객) - 설문 참여자에 한함
마. 사업내용 : 2015년 가양요양병원 의료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
바. 사업방법 : 의료서비스 만족도 설문지 배부(환자용/보호자용)
사. 주관부서 : 원무과(사회사업실)
아. 담 당 : 이은경 사회사업실장
열기 닫기